전 차종 대상, 에어컨 시스템·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19일 이날 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약 6주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FCA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FCA 여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본사와 연결된 와이텍(wiTECHTM) 진단장비를 이용한 전문 테크니션의 혹서기 대비 에어컨 시스템 및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19일 이날 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약 6주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FCA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FCA코리아 제공


또한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을 비롯해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타이어 10%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캠페인 기간 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에서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2017 FCA 여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20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휴대폰 문자메시지도 발송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철을 앞두고 에어컨, 냉각 계통 등 차량 상태 점검은 필수 사항"이라며 "2017 FCA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과 FCA의 한층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여름 나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