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출연 팬찾쇼 22일·29일 공개
방송 직후 스페셜 영상 추가 제공
   
▲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되는 오리지널 추리 예능 콘텐츠 '팬찾쇼'의 '온앤오프' 등장 스틸컷/사진=LG유플러스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LG유플러스는 아이돌이 진짜 팬을 찾는 오리지널 추리 예능 '팬찾쇼'가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고 21일 밝혔다.

팬찾쇼는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적해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팬을 찾는 쇼(Show)'의 줄임말이다. 영상 내 단서로 시청자도 진짜 팬을 투표하며 추리해보는 양방향 요소가 가미돼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온앤오프는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아이돌Pick크닉'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온앤오프의 팬찾쇼는 오는 22일과 29일 오후 5시에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 방송 직후 비하인드 등 스페셜 클립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인터넷TV(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아이돌Live가 이번에는 감성 추리게임 예능으로 팬이 함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내년에도 색다른 주제와 방식의 콘텐츠로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