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카드 행사 상품 구매 시 주유권 증정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트럭∙버스 타이어 구매 고객 이벤트 /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8월31일까지 트럭∙버스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상용차 고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에서 제휴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대형카고용 타이어 ‘스마텍 AH40’과 ‘DH40’, 중형카고용 타이어 ‘스마트 플렉스 AH35’와 ‘AH33’, 덤프용 타이어 ‘AH32’와 ‘DM06’이며, KB카드와 씨티카드로 4개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4만원 권, 2개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상품 구매 고객들 중 총 200명을 추첨해 LG 코드제로9 무선청소기, 차량용 냉장고,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이어셋, 차량용 안마기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TBX 패밀리 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톡에서 TBX를 검색해 카카오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한국타이어의 베스트셀링 상품 ‘AH15’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