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입학시즌 맞아 체크카드·아이행복카드 이벤트 실시
김하늘 기자
2020-02-17 17:14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입학시즌을 맞아 체크카드와 아이행복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체크카드 이벤트는 국내 행사업종에서 구매한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구매 시 캐시백 5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캐시백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합산이용금액 20만원 이상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캐시백 또는 에어팟 프로는 오는 3월 말 제공되며 기업·선불·기프트·BC카드는 참여 제외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한 결제건을 기준으로 합산 이용금액을 산정한다. 


아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는 국내·외 가맹점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혜택은 4월 말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기간 동안 국내에서 합산이용액 10만원 이상, 또는 해외에서 합산이용액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정부지원금이나 어린이집, 유치원 본인부담금 등은 이용액 산정에서 제외된다. 


한편 아이행복카드는 만 0~5세까지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유아학비 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다. 


카드 발급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스마트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