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차량 무상 점검 및 방역 소독 '캠페인'
10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코로나19 방역 소독 실시
김상준 기자
2020-03-23 17:31

   
쌍용차 세이프티 클리닉 캠페인 진행 / 사진=쌍용차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쌍용자동차가 코로나19 예방 차원의 무상 차량 점검과 차량 방역을 진행한다.


쌍용차는 23일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으로 시행되는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 차량점검 서비스’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 센터와 법인 정비사업소 등 46개소에서 오는 4월4일까지 2주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세이프티 클리닉 서비스는 천연 항균물질 피톤치드 성분으로 강력한 살균 및 탈취는 물론 인체 유해성 및 부작용이 없으며 부드러운 포그 입자로 차량 곳곳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캠페인 기간 엔진오일·에어컨 필터 세트 교환 또는 일반 수리(10만원 이상) 시 방역 서비스가 무상으로 진행되며, 순정 액세서리는 항목별로 20~4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순정 용품 쇼핑몰에서도 할인은 물론 10만원이상 구매하면 손 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로가 누적된 차량에 대해 봄철 대비 차량점검서비스도 실시한다.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차는 고객이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의 정비사업장 및 고객휴게실 등을 정기적으로 방역 소독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