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AS 서비스 딜러와 직원 시상 겸해
   
▲ 아우디코리아 '2020 아우디 AS 어워드' 개최 / 사진=아우디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아우디는 지난 한 해 동안 서비스 각 영역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20 아우디 A·S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2020 아우디 A·S 어워즈’는 2019년 한 해 동안 딜러사 및 A·S 서비스센터의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0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서초, 송파대로, 청주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및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결정됐다.

더불어,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곽성훈, 서재현 어드바이저와 함께 김태환 어드바이저가 선발되었으며,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윤지혜, 지혜나, 정민주 어드바이저가 수상했다. 

또한,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한서모터스 원주, 태안모터스 주안, 고진모터스 삼성 ASE A·S 서비스센터가 각각 차지했다. 이 밖에도 베스트 CR 매니저, CEM 팀, ADM 팀, 워런티 매니저,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제프리 매너링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아우디 부문 사장은 “아우디는 앞으로도 A·S 고객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실현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아우디는 9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35개의 전시장 및 3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