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프랑스 예술 닮은 DS7 크로스백 푹 빠졌어요"
DS 오토모빌 조여정 홍보대사 인터뷰 영상 공개
영상 공유 이벤트…다양한 선물 증정
김상준 기자
2020-03-25 14:48

   
조여정 배우가 DS 오토모빌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 사진=한불모터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25일,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배우 조여정의 홍보대사 위촉 기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배우 조여정은 우아한 골드빛의 차량과 조화를 이루며 DS를 대표하는 여신다운 기품있고 당당한 자태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인터뷰를 통해 홍보대사로서의 소감을 밝히고 브랜드와 차의 매력에 관해 이야기했다.


   
배우 조여정과 DS7 크로스백 / 사진=한불모터스


DS 홍보대사 배우 조여정은 영상에서 "DS를 보는 순간 파리의 야경과 감성이 느껴지는 색채와 디자인에 아름다움을 느꼈다"며, "일상의 예술을 중시하는 프랑스의 삶의 철학처럼, 차 자체를 매일 만나는 예술로 받아들일 줄 아는 사람들에게 DS를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DS는 이를 기념해 오늘부터 4월 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DS와 함께한 홍보대사 조여정의 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되며, 25명을 추첨해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 주말 시승권(각 1명) 또는 미니어처(20명), 레이노코리아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3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8일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인터뷰 영상 및 이벤트 관련보다 자세한 내용은 DS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